비엔나의 유대인 분석가
에릭슨은 자신의 이름에도 불구하고 독일어로 말하는 비엔나의 유대인 분석가이기도 했다. 그는 키가 크고 금발이며 푸른 눈을 가지고 있었으며 양 쪽의 어린 나이부터 조롱당했다. 그의 작품은 이러한 경험을 반영한다. 그의 인생의 8가지 단계는 각각 우리에게 잠재적 정체성 위기를 보여 준다. 이러한 정체성 위기 각각은 우리 자신에 대한 그들만의 독특한 기여를 하면서 인정 받고 받아들여야 하는 두 반대되는 것들을 포함한다.
분명히 이 나이들은 그저 거친 암시일 뿐이다. Erikson의 단계들은 나이와 경험을 고려하는 문제들을 이해하기 위한 구조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심지어 그의 후의 도전들과 단계들이 그의 원래 것에 최근에 더해 졌습니다 점점 더 노령화되는 인구에 대응하여 Erikson은 프로이드와 같이, 인생 후반에 개인적인 발전에 집착하는 것이 이전의 갈등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더 가능성이 있다고 믿었다. 하지만, 그는 또한 비록 이전의 모든 갈등들이 극복되었다 하더라도, 우리가 인생에서 나중에 헤어질 수 있다고 믿었다. 예를 들어, 그의 경력에서 엄청나게 생산적이었던 성공하고 균형 잡힌 남자는 여전히 그 직업의 끝에서 분투할지도 모른다. 그의 리더십 지위의 '침체'로 인해 그의 '관대함'이 약화될 수도 있다.
미국의 분석가이자 연구원인 다니엘 스턴은 엄마와 아기에 대한 면밀한 관찰을 바탕으로 중간 위치에 도달했다. 그는 우리의 자아 인식의 발달에 있어 서로 다른 영역을 묘사했다. 그는 이러한 각각의 영역을 결코 완전히 해결되지 않은 삶을 위한 작업으로 생각했고, 그래서 우리는 반복적으로 그것들을 수정했습니다. Erikson처럼, 그도 우리의 모든 관계에서와 같이 치료에서 '현재의 순간'에 참여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명확한 지적 맥락
제1차 세계 대전의 셸 쇼크 중에서 신프리안스로 이어지는 명확한 지적 맥락이 있다. 연습은 환자의 마음 속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과 매우 이른 경험 속에서 그것의 기원에 대한 엄격한 초점에서 서서히 벗어난다. 관심은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환자와 치료사 사이에 더 많은 것을 결정하고, 환자의 삶에 더 널리 퍼져 있다. 그러나, 이것들은 프로이드의 실행의 첫번째 변형은 아니었다. 제1차 세계 대전 중에 심리 치료는 어깨 충격을 받은 군인들을 치료하는 과정에서 시작되었다. 그들의 이론을 설명해 주세요
제1차 세계 대전은 엄청난 수의 심리적 사상자를 낳았다. 이것은 주로 그 특수한 이유로, 항상 참호 속에서 기다리며, 다음 저격수 총알이나 포탄이 착륙하기를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대부분의 군인들은 제한된 교육만을 받았고 정신적으로 순진했다.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이제 통제할 수 없는 떨림, 마비, 그리고 그들을 싸우기에 부적합하게 만든 악몽과 같은 히스테릭 질병으로 쉽게 인식하는 것을 발전시켰다. 이러한 조건들은 그들의 증상들의 시작과 그들이 경험하고 있는 매우 이해하기 쉬운 테러 사이의 연관성을 만들지 못했기 때문에 심각하고 만성적이게 되었다.
뼈 충격을 치료하기 위해 날씬해 지고 수정된 프로이드의 접근법이 빠르게 개발되었다. 이것은 프로이드의 성적 이론을 버리고 정서적 갈등에 초점을 맞추었다. 증상은 군인의 의무감과 현재 상황의 공포에서 벗어나려는 그의 '용납할 수 없는 '욕망에서 비롯되었다. 나중의 신 프루디안들처럼, 군대 의사들은 이러한 억압된 욕망과 두려움을 재빨리 드러내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그들은 세부적인 세부 사항에 관심이 없었고, 시간도 없었다. 그들은 제안을 강화하기 위해 종종 간단한 최면을 사용하여 환자들을 안심시키고 격려하기 위해 그들의 인격 상태와 힘에 크게 의존했다. 이 거칠고 준비된 심리 치료의 중요한 특징은 군인들의 경험을 정상화하고 그들의 자존심을 보호하는 것이었다.
솔직한 대화를 장려
애들러는 매우 활기 차고 솔직했다. 그는 적극적으로 그의 생각을 노동자들의 교육 운동, 학교, 그리고 다양한 다른 기관들에 전파했습니다. 그는 환자를 자신의 사회적 맥락에 있는 모든 사람으로 확고하게 배치했고, 개인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 상황을 이해해야 한다고 믿었다. 그는 종종 가족들을 인터뷰하고 그들 사이의 솔직한 대화를 장려했다. 사회적 포용과 사회에서의 권력 불균형에 대한 그의 생각들 중 많은 것들이 현저하게 현대적인 것처럼 보인다. 그는 신경증 증세를 성취와 자기 만족에 대한 장애물로 보았고, 종종'이 문제가 없다면, 무엇을 할 것인가?'라는 질문으로 치료를 시작했다.
니스타인 애들러는 1930년에 미국으로 이주했고 나치로부터 도망 친 많은 유대인 심리학자들이 뒤를 이었다. 도착한 이러한 분석가들은 미국의 생활 방식에 크게 다르게 노출되었고, 그것에 당황했다. 문화와 넓은 사회가 그들과 그들의 환자들에게 미친 영향은 계시적이었다. 환자들의 열망, 그들의 가치, 그리고 그들의 신경을 형성하는데 있어서 사회와 문화의 영향은 무시될 수 없었다. 신 프루디안의 연습과 글쓰기는 더 넓고 더 인간적인 관점을 포용했습니다.
심리 치료에서 사회적 요인에 대한 이러한 관심은 사소한 출발이 아니었다. 그룹의 초창기 멤버인 카렌 호니는 많은 페미니스트들이 그랬듯이 정신 분석학의 확고한 성 고정 관념에 도전했다. 그녀는 여성에 대한 편견과 '페니스 질투'라는 모욕적인 개념을 공격했다. 그녀는 심지어 남성의 야망과 경쟁력은 그들 자신이 질투의 한 형태이며, 여성의 타고난 출산 창의성에 대한 질투라고 주장했다. 생각의 변화는 심오했다.
대인 관계 활동
심리 치료는 대인 관계 활동으로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었다. 그것의 초점은 환자와 그들에게 중요한 사람들 사이의 현재 상호 작용으로 이동하고 있었다. 가족의 과거에서 온 아픈 기억들이 더 이상 전체 이야기가 아니었다. 환자들의 관계가 그들의 행복을 결정한 것처럼, 치료사와의 상호 작용은 성공적인 심리 치료의 열쇠가 되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은 그들 자신의 변화의 매개체로 보여졌지만, 개인 간 사건을 이해하기 위한 단순한 도구는 아니었다. 이 그룹의 또 다른 사람 인 해리 스택 설리번은 심리 치료가 '개인 간의 심리 치료가 아닌 상호 작용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선언했다. 치료사들은 환자들의 삶에서 일어나는 실제 사건들에 관심을 기울여야 할 뿐만 아니라 그것들에 대한 환자들의 해석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어빙 Yalom(5장)과 같은 나중의 실존 주의 치료사들에게 있어 그 관계 자체는 치료적인 것으로 보였다.
에릭 에릭슨 신 프린디안은 상담과 사람 중심의 치료로 이어지는 과정을 시작했다. 에릭 에릭슨은 우리가 우리의 삶에서 경험하는 성숙한 위기를 근본적으로 재고함으로써 이러한 변화를 시작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그는 우리가 삶을 통해 우리의 정체성에 대한 새로운 도전에 직면할 것을 제안했다. 비록 이전의 문제들이 완벽하게 잘 해결되었다 하더라도, 이러한 모든 단계에서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Erikson은 우리가 이전에 완전히 잘 적응했음에도 불구하고 심각한 질병과 같은 위기에 직면했을 때 심각한 정신적 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고 믿었다. 이는 그러한 뒤늦은 심리적 위기가 해결되지 않은 이전 갈등의 재발로 설명되는 전통적인 분석적 사고와는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